IT인터넷정보

움짤 쉽게 만드는 법 컴퓨터로 움짤 만들기

스티브잡뷰 2020. 3. 16. 2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티브잡뷰입니다 .오늘은 움짤 쉽게 만드는 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이전에 저의 핸드폰은 갤럭시 노트였는데요. 노트에서 현재 갤럭시 S20 울트라로 변경하였는데 물론 굉장히 핸드폰이 좋으니 좋아진건 맞습니다. 

허나 노트에 비해 불편한게 단하나 움짤 만들기더군요. 실제로 움짤의 경우 노트는 펜을 이용해서 내가 원하는 부분을 선택하여 바로 만들수 있었는데요. S20 은 흠... 가능은 한데 노트에 비해 좀 번거롭네요.

그래서 움짤 쉽게 만드는 법, 컴퓨터로 움짤 만들기를 검색하다가 다음 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EZGIF.com 이라는 곳인데요. 

이제부터는 움짤을 매우 쉽게 만들어 봅시다. 저는 움짤을 우선 영상으로 움짤을 만들어 볼께요. 
VIDEO to Gif 를 선택합니다. 그럼 파일 선택이 나오죠?

그러면 내가 움짤을 만들고 싶은 영상을 선택합니다. 저는 저희 강아지가 노는 모습을 일단 선택했습니다. 선택후 upload video 버튼을 클릭하면 영상이 업로드가 됩니다. 영상은 최대 100m 까지 가능하며 그 이상용량의 영상은 진행되지않습니다. 

반응형

자 영상이 나왔죠? 그럼 영상을 실행해보고, 내가 움짤로 만들고 싶은 start time 과 end time 을 선택합니다. 
저는 0~6초까지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covert to gif 를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은 output gif 파일이 나오면서 실제로 움짤이 만들어져서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여줍니다. 
그럼 이걸 저장만 하면 끝이에요. 아래 메뉴중에 save를 누른후에 자신이 원하는 파일명으로 저장을 합니다. 

 

그럼 이렇게 움짤이 성공적으로 저장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너무 쉽게 움짤을 만들수 있어요. 이것이 바로 움짤 만드는 법중에 no1으로 쉬운거 아니겠습니까? 동영상으로 움짤을 만드는 것도 너무 쉽구요. 

끝으로 움짤 만드는 사이트 주소를 남길테니 필요하시면 즐겨찾기를 하시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https://ezgif.com/

 

Animated GIF editor and GIF maker

Easy to use online animated GIF maker and image editor. Upload and edit GIF images for free. Create, crop, resize, reverse, optimize and split animated GIFs, cut and resize videos, WebP and APNG animations.

ezgif.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