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정보

청라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방문 후기

스티브잡뷰 2020. 2. 25. 17:18
반응형

갑자기 지난 주말에 3년간 사용해오던 노트8이 화면 멈춤 증상이 발생했습니다. 
부랴부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를 알아보니 다행히 청라삼성전자 서비스 센터가 있더군요.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는 1층에 삼성프라자가 그리고 3층에 서비스 센터가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의 규모나 친절도는 삼성서비스센터니까 굳이 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특히 제 핸드폰을 고쳐주신 분은 더할나위 없이 친절하셨어요. 핸드폰의 상태부터 개선방향등등도 알려주시고 그리고 핸드폰 배터리의 성능등에 대해서도 알려주시고 매우 고마웠습니다. 

반응형

고객대기실에는 좌석이 꽤 많이 있고 컴퓨터가 2대가 있어서 기다리면서 쾌적하게 컴퓨터를 하면서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다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코로나때문에 열감지 센서가 입구에 있었구요. 

1번부터 14번대까지 엔지니어분들이 앉아서 배터리와 액정등 다양한 상태에 대해서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상담을 받고 왔습니다. 

간혹 핸드폰이 이상하면 스스로 진단해서 처리하시는 분들 계시는데 만약 삼성서비스센터가 가깝다면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같아요. 저의 경우는 수리비용이 0원으로 처리되었으며 못쓸것같았던 핸드폰의 숨을 살짝 살릴수 있어서 그나마 좋았습니다. 

다들 핸드폰 이상하면 바로 삼성서비스센터 가보세요. 저는 삼성서비스센터 청라점 만족하고 돌아왔습니다.

아!!! 다만 한가지 비만족스러운것은 여기 주차장이 ㅠㅠ 꽤 상태가 안좋습니다. 내려가고 올라오는 라인이 1개뿐이라 내려가다가 올라오는 차량을 마주할 확률이 높으니 되도록 대중교통 방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