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핸드폰은 이제 우리 시대에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 되었죠.
매번 핸드폰을 들고 다니다보니 어쩔수없이 가끔 핸드폰 액정이 파손될때가 있습니다.
핸드폰 액정은 꽤 비싼 편이어서 우리는 이때를 대비해 보통 폰케어 보험을 들어놓는데요.
핸드폰 액정 파손 수리후 보험청구는 어덯게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 제품 구매 당시 액정파손 보험에 가입했다면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완료 후 견적서 및 영수증을 보험사로 발송하면 가입한 통신사에서 고객 부담금을 제외한 금액에 대해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팩스나 모바일로 보내면 되어서 간단히 환급이 되는데요.
영수증을 지참 후 보험 가입한 이동통신사업자 고객센터로 문의 하여 자세한 사항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각 이동통신사의 파손보험 관련 고객센터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응형
통신사 | 유선전화 타사 핸드폰으로 전화할때 | 동일 통신사 핸드폰으로 전화할때 |
SKT | 080-011-6000 (무료) 1599-0011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 |
지역번호 없이 114 (무료) |
KT | 1588-0010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 | 지역번호 없이 114 (무료) |
LGU+ | 1544-0010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 | 지역번호 없이 114 (무료) |
2. 만약 제품이 삼성갤럭시 제품이라면 영수증은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에서도 발급가능합니다.
반응형
'IT인터넷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니버스 편성표 및 채널번호 알려드릴께요 (0) | 2022.08.05 |
---|---|
전기료 미리 확인해보기 한전 전기요금 계산기 (0) | 2022.08.03 |
에어컨에서 곰팡이 냄새가 날때 해결방안 (0) | 2022.08.01 |
스마트폰 갤럭시 배터리 오래 사용하는 관리방법 알려드림 (0) | 2022.07.17 |
갤럭시 앱 설치후 갑자기 핸드폰이 느려지거나 멈출때 해결방법 (0) | 2022.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