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터넷정보

삼성페이 / 삼성월렛 카드 추가 되지 않거나 삭제가 되었을때 방법

스티브잡뷰 2024. 5. 14. 18:01
반응형

가끔 삼성페이로 결제를 할때 결제가 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이때 원인은 몇가지가 있는데요.
제 기준 가장 빈번할때는 카드가 변경된걸 모르고 등록을 하지 않았을때이고, 
두번째는 삼성월렛에 카드가 삭제되어있거나 추가 되어있지 않을 경우입니다. 

두번째 상황이 발생했을때의 원인을 보면 
1) 휴대전화에 등록한 삼성계정을 삭제하거나 
2) 동일 명의의 다른 휴대전화에서 삼성월렛 실행 후 로그인 한 경우 
3) 카드 등록시 설정한 결제 비밀번호를 3회 이상 틀린 경우
등인데요. 이때는 당황하지마시고 에러의 원인 메시지를 확인하신 이후에 카드를 다시 등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이렇게 했는데도 삼성페이, 삼성월렛에 카드 추가가 안된다면 
이는 삼성월렛 앱 버전이 낮은 경우, 신용카드 등록이 원활히 되지 않을 수 있기때문에 삼성 월렛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셔야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월렛을 실행한후 오른쪽 상단의 점 세개를 눌러 설정으로 갑니다. 

설정에서 Samsung Wallet 정보를 클릭한 후 버전을 확인합니다. 최신 버전이면 관계없습니다만 
최신버전이 아닐때는 꼭 업데이트를 해주세요.

반응형

그런후에 삼성월렛에서 신규카드를 추가하시면 아마 잘 되실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