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

수염나는 꿈은 무슨 뜻? 흰털 나는 꿈 흰수염꿈은?

스티브잡뷰 2022. 9. 2. 21:20
반응형

가끔 꿈을 꾸다보면 수염에 대한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수염꿈은 과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재미로 알아보겠습니다.

수염에 관련된 꿈은 몇가지가 있는데요. 

출처: pixabay.com

1. 흰털 나는 꿈, 흰수염 나는 꿈 
몸의 기운이 솟고 장수하게 된다는 희망적인 꿈이라고 해요. 
또는 금전운이 오는 꿈이라고 하네요. 
예상과 다르죠?

반응형

2. 수염나는 꿈 
수염이 나는 꿈은 주변인의 안좋은 소식을 듣거나 본인에게 조금 부끄러운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흉몽에 가까운 꿈이죠.

출처: pixabay.com

수염나는 꿈과, 흰수염꿈, 흰털나는 꿈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꿈해몽은 우리 생각과는 정 반대인 경우가 있죠? 그냥 재미로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