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야기

신풍제약 오늘 주가 상승이네요

스티브잡뷰 2022. 3. 8. 15:22
반응형

오늘 너무 속상한데요. 신풍제약 제가 가지고 있을때는 맨날 파랗더니 
오늘 완전 빨갛네요. 
오늘 무려 19%이상 상승을 하고 있네요.

반응형

제가 가지고 있을때는 맨날 하락을 해서 눈물을 머금고 손절했는데 좀 속이 상하네요.
뉴스를 보니까 코로나 치료제 관련해서 임상3상을 한다는데

비록 저는 눈물을 머금고 손절했던 주식이지만 신풍제약 가지고 계시고 투자하시는 분들은 
모두 성투하시길 바랍니다. 
다음엔 제가 가지고 있는 주식들도 좀 상승했으면 좋겠어요.

이글은 절대로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닙니다. 주식은 자신의 신념과 확신으로 하는거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