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법

스티브잡뷰 2022. 1. 14. 17:47
반응형

년초가 되면 사실 운세나 사주 많이 보잖아요. 믿어서 그런건 아니고 그냥 재미로 저도 보는 편인데요
요즘 운세를 보려면 전화나 인터넷 사이트나 다 돈을 내야하더라구요. 
그렇다고 무료운세 사이트들 들어가보면 죄다 광고가 좌르르를!!!

오늘은 정말 무료운세를 보는 곳을 알려드릴께요. 금융사이트인 신한생명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메뉴들이 나오는데 여기서 혜택/서비스를 선택하세요.

그러면 주욱 운세/사주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월간 운세나 평생운세, 2022 신토정비결, 2022 부자되기 등을 
선택하셔서 운세를 볼 수 있어요.

반응형

 

저는 2022부자되기 운세를 클릭했어요.  그리고 본인의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선택하시고 운세를 보면 되세요. 

재미로 저의 운세도 봤는데요. 저는 8살을 기준으로 운세의 큰 변화가 일어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래 보면 총론과 각각 개별 설명들이 나오는데요."
아 이번해 저의 부자되기 운세는 그렇게 좋지 못하네요. 규모를 줄고 후일을 도모하라고 나와요. 손실의 위험이 많다고 하네요. 흑. ㅠㅠ 그래도 이런건 재미로 봐야겠죠?

애정운은 물론 건강운, 로또 운세까지 볼 수 있으니 한번씩 재미로 들어가셔서 운세를 보시구요. 
결코 맹신하지는 마시고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거니까 재미로 봐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