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영화 예능

킬힐 드라마 시청률 방영시간 알아보자

스티브잡뷰 2022. 3. 10. 15:30
반응형

오늘 아침에 집에서 나오는데 근처에서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더라구요. 김하늘 배우가 온다고 
해서 주변의 사람들이 엄청 몰려있던데 무슨 드라마인가 찾아보니 
킬힐이라는 드라마더군요.

TVN에서 방영하는 드라마로 어제 시청률이 4.4%로 제법 잘 나왔네요.
홈쇼핑에서 벌어지는 세여자들의 끝없는 욕망과 처철한 사투, 성공과 질투에 눈먼 세여자의 이야기라고 하는데 
꽤 흥미로운 드라마인듯 해요.
제작사는 유비컬쳐, 메이퀸픽처스에 감독 노도철, 극복신광호, 이춘우구요. 
배우는 김하늘님과 간만에 만나는 이혜영님, 김성령님 그리고 전노민 님등이 나오시네요. 
어제 4.4% 의 시청률이었으니 오늘은 얼마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킬힐 방영시간과 편성정보는 아래와 같으니 원하시는 시간대에 보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출처 : 네이버 캡처 

킬힐 드라마가 대박 나길 기대하며 저도 재밌는지 오늘 저녁에 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