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전자제품리뷰

핸드폰 셀카봉 거치대 루이체 RT-JS7 사용해보니

스티브잡뷰 2020. 8. 7. 01:23
반응형

유튜브를 준비하다보니 짐벌이 필요했다. 그래서 핸드폰 짐벌과 짐벌카메라를 검색하다가 그냥 좀 저렴하게 준비해보자고 해서 핸드폰 짐벌 셀카봉 거치대라는 루이체 RT-JS7을 구매했다. 

꽤 견고하고 단단한 모습이고 그리고 마감도 훌륭하고 여러가지고 6만원대의 제품치고 좋다는 생각이 많았다. 
블로그 후기들을 보면 어느정도 짐벌 효과도 있는 듯하고 해서 핸드폰 셀카봉 거치대 + 짐벌로 좋다고 생각이 들었다. 

무엇보다 디자인도 좋고 그리고 짐벌 축도 훌륭하고 마감도 좋고 진짜 너무 좋다는 생각이 가득했다. 
핸드폰을 끼워보기전까지는 말이다. 

 

핸드폰을 끼워서 사용해보니 이 제품은 셀카봉거치대 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짐벌의 역할을 기대하기는 어려웠다. 물론 2축 이라서 좌우는 흔들림을 잡아주나 상하 흔들림을 전혀 못잡아주었다. 

2축이니까 당연한걸까?ㅠㅠ 그렇지만 나는 정말 뛰어 다니면서 어느정도 안정적인 포지션이 나오는 것을 기대했는데 그렇지는 않다. ㅠㅠ 

 

결국 한번 사용해보고 ㅠㅠ 중고 나라에 판매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었다. 
이 제품은 명확하게 사용용도가 있다. 
핸드폰 셀카봉 + 좌우의 흔들림을 잡아서 짐벌 효과를 살짝 보고 싶은 사람들에겐 좋은 제품이다. 
그러나 실제 짐벌과 같은 효과를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 있다. 

결국 나는 이래저래 학습비를 낸다고 생각하고, 핸드폰 짐벌 카메라를 하나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