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리뷰

버거킹 신메뉴 블랙어니언 와퍼 리뷰

스티브잡뷰 2022. 12. 19. 12:28
반응형

버거킹 매니아다보니 신메뉴 블랙어니언 와퍼를 먹으러 갔습니다. 
눈이 오지만 또 이런건 먹어줘야죠. 

블랙어니언 와퍼는200분의 기다림으로 탄생한 블랙 어니언 즉 까만 양파를 넣어서 만들었다고 해서 
포장지도 블랙이네요. 그런데 와퍼라고 하기엔 기존 와퍼에 비해 사이즈가 좀 작은 느낌입니다.

빵도 블랙으로 되어있고 깨가 뿌려져있는데 이 빵은 생각보다 맛있네요.
먼가 촉촉한 느낌도 들고 나쁘지 않습니다. 기존 빵보다 식감이 부드러워요. 

반응형

그리고 안쪽을 보면 별다를 것은 없고 블랙어니언이 들어있다 정도인데요. 맛은 과연 어떨까요?

맛은 머 나쁘지는 않습니다. 허나 그게 다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개인 취향은 좀 아니네요.
기존 와퍼보다 조금 단맛이 느껴지고, 그리고 촉촉하다 이정도가 다입니다. 
블랙어니언이 일반 양파보다 좀 단맛을 주는 거 같은데, 오히려 와퍼의 특징인 불맛이 조금 사라진 느낌이라 
개인적으로는 그냥 와퍼나 혹은 스테이커 와퍼가 더 맛있거나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버거킹 신제품 블랙어니언 와퍼 한번쯤 먹어볼만하다 하지만 스테이커 와퍼가 더 맛있고 가성비 좋다가 솔직한 답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