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리뷰

크리스피도넛 x 미피 콜라보 귀엽긴 한데 맛은 ㅠㅠ

스티브잡뷰 2023. 1. 3. 09:40
반응형

계묘년을 맞이 하여서 크리스피도넛 x 미피 콜라보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구매해봤습니다. 
크리스피도넛에 가니까 이미 매진행진 중이어서 2개만 구매할 수 있었네요.
놀라운 건 미피가 들어간 더즌은 패키지안에 몇개씩 넣어두고 ㅋㅋ 더즌이 아니면 살 수 없겠끔 하더라구요
역시 상술은 놀랍죠? 
크리스피도넛 x 미피 콜라보를 다 모아볼까 해서 더즌을 2만원 넘게주고 사려고하다가 

그냥 2개만 샀습니다. 혹시나 해서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더즌을 안사기 잘했다는 생각이 드는게 
저는 크리스피도넛을 사랑하는데 미피 콜라보는 귀엽긴 한데 맛이 너무 달아요. 
도저히 저는 이거 다 못먹겠더라구요. 2개만 사서 6400원인가 줬는데  더즌이 더 가성비는 좋지만 
다 샀으면 더 큰 후회할뻔 ㅠㅠ

반응형

그냥 크리스피도넛 X 미피 콜라보를 구매하는데 의미를 두시고, 아주 단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셔도 좋을 듯하고 
오리지널 크리스피 도넛의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그냥 기존 제품 사드셔도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